에밀리 김의 렉처콘서트 동거식물 Lecture en son « Le cœur de mes plantes. »
피아니스트 에밀리 김(Émilie Eunjin Kim)이 렉처콘서트를 연다.
프랑스 파리와 한국을 오가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에밀리 김은 오는 12 월 18 일 파리 14 구에 위치한 국제학생기숙사(Cité Universitaire de Paris)에서 자신의 수필집 ‘동거 식물’(새움출찬사)과 함께하는 즉흥음악 연주를 선보일 예정이다.
에밀리 김은 무대와 객석의 경계를 허물고 연주자와 관객을 모두 한 호흡으로 몰입하게 하는 독특한 기법의 실험 연주로 알려지고 있는 자유즉흥음악 연주자이다.
특히 그녀를 중심으로 매월 파리에서 개최되고 있는 정기 모임인 “공간에밀리 즉흥음악포럼 (Forum d’improvisation « Espace Émilie »)”은 취향의 다양성이 사회를 치유할 것이라는 믿음의 구체적 실천이기도 하다.
이 포럼은 경계도 형식도 없이 모든 아티스트들이 자유롭게 만나고 서로의 생각을 경청하며 소통하는 열린 작업공간이다.
문학과 음악의 만남 최근 그녀는 자연스러운 음악과 소박한 생활에 대한 수필집 ‘동거 식물’(새움출판사)를 출간했다. 그리고 이 책의 모티브가 된 ‘자연스럽고 고요한 소리’를 주제로 하는 즉흥음악 연주회를 갖는다.
이 연주회에서 관객은 고요한 울림 가운데 책을 읽고 휴식을 취하며 사유하는 자유의 시간을 누릴 수 있을 것이다.
이 콘서트에서는 즉흥음악연주자이며 구상음악 작곡가인 Fred Mart 의 연주와 그의 일렉트로어쿠스틱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기타리스트이며 작가인 최정우와의 협연도 기대되는 공연이다.
- 2019 년 12 월 18 일 수요일 저녁 8 시 30 분 - 씨떼 국제학생기숙사 일드프랑스관 콘서트홀 (Maison d’île de France, Cité International universitaire de Paris)
- 입장 무료 - 예약 및 문의 espace.emilie.paris@gmail.com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