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에는 재불한인여성회(AFCF-KOWIN FRANCE)가 주최, 대한민국 보건복지부와 주 프랑스 대한민국 대사관이 후원하는 <7eme Symponie Amicale> avec Racines Coréennes을 마련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프랑스에 입양된 한국 입양동포들과 함께하는 행사로 송년을 보내며 한국의 정체성을 심어주고, 가족들에게 한국의 문화와 정서를 나누는 행사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한국전쟁 이후 보듬어야할 우리의 아이들이었지만 한국의 입양동포들은 한국의 DNA를 프랑스 사회 안에서 영향력으로 발휘하며 각계각층에 진출한 여러사례를 빈번하게 접합니다.
한국의 정체성은 그들의 DNA에 남아 인류발전에 기여하고 있음을 확인하게 됩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한국입양동포들과의 교류를 통해 모국의 정을 전달하는 의미있는 Soirée를 함께 할수 있도록 여성회 회원들의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
일시 : 2019년 12월 13일 18시-21시
장소 :
Salle des fêtes de la mairie du Xe arrondissement de Paris
(72 Rue du Faubourg Saint-Martin, 75010 Paris)
주최 : 재불한인여성회(AFCF-KOWIN France)
후원 : 대한민국 보건복지부, 주 프랑스 대한민국 대사관
* 드레스코드 : 한복 또는 한국적 패션
* 문화공연과 함께하는 게임, 그리고 다과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 회원님들의 후원이 필요합니다. 후원을 원하시는 분들은 저희에게 연락 주세요!
(회장 하경미 +33 6 11 15 45 55 / 사무국장 홍수안 +33 7 82 27 17 61)